DIGITAL DREAM UTOPIA
판매 시점에 매출을 등록 집계 관리하는 정보 시스템을 말합니다.
경영자에게 필요한 영업 및 경영 정보를 제공하여 매출 동향 파악, 적정 재고 유지, 상품 관리 및 업무 자동화를 가능하게 하는 정보 시스템입니다.
백업 서버 및 유사시에 가동되는 미러 서버까지 완벽하게 고객의 데이터 보호를 보장하고 있는 OK POS Webpos는
보다 완벽한 서비스를 위하여 많은 기능 구현보다는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 개발하였습니다.
기본 매장 정보보다 상품 마스터, 매출 마스터, 고객 관리 등 매장 내에서만 사용했던 POS를
인터넷으로 확장하여 좀 더 디테일한 매장 관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OK POS Webpos는 약 370여 본의 상품 마스터 및 매출 마스터, 본점 수발주, 재고 관리 항목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원하는 기능만 설정하여 운영도 가능합니다.
어떠한 위기 상황에서도 짧은 시간에 매장 POS 프로그램이 복원되는 것은 OK POS ASP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